산완)역배 승무 잡이 오랜만입니다.

산완 0 4,689 2017.05.11 01:19

오랜만에 글 올립니다 

요즘 바빠서 라스 글을 못올렸네요 

오늘은 사샘 대 아스날 입니다 

사샘이 홈에서는 아스날한테 잘 안밀렸습니다 

사샘 승 무 랑 다른 한경기 축 잡고 두 폴씩 돌려보겠습니다 

 

Comments